ChatGPT

Awesome ChatGPT : ChatGPT PLUS with Plugins 사용 도전기

Software for Digital Joy~ 2023. 6. 1. 07: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블로그 글을 쓰는 디지털 조이입니다.

"디지털을 즐겨라" 모토로 블로그를 만들었는데 AI와 함께 즐길 시간이 온것 같습니다.

큰 맘 먹고 ChatGTP 유료 결제를 하였습니다.

유료 결제는 얼마나 들었느냐 하면 22$. 우리나라 돈으로 30,396원 이네요.

 

원화 금액

 

외화 금액

가입 완료 한 후 GPT-4 소개하는 모습

가입 완료 후 GPT-4 탭이 생성됨.

ChatGPT 셋팅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와우 Bing 브라우져 옵션과 Plugins 옵션이 있습니다. 모두 활성화 하겠습니다.

ChatGPT 셋팅화면. 플러그인과 Bing 브라우져 사용

GPT-4 옵션에 2가지가 추가 되었습니다. Browse With Bing과 Plugins... 

우와 멋지네요.. 기대감을 갖고 Plugins에 접근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lugins 을 선택한 화면

플러그인 스토어에 들어와 봤는데 아무것도 안뜨네요.

무언가 이상... 분명 떠야 정상일 것 같은데. 확인해보고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방금 알아냈습니다. 다음 결과는 크롬 브라우져로 사용하는 경우이며,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크롬 브라우져 사용

하지만 Edge 브라우져 사용시에는 플러그인이 이렇게 나오네요. 전체를 검색하니 벌써 27 페이지나 되네요.. 무서운 속도로 플러그인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플러그인
전체 플러그인. 6월 1일 27페이지의 플러그인 등록되어 있음

다음 시간에는 주요 Plugins 를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